평가지표 | 지표성격 | 평가결과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배점 | 평점 | 등급 | 득점 | ||||
1. 경영관리 | 63 | 84.35 | 보통 | 53.14 | |||
1-1. 리더십 | 15 | 84.67 | 보통 | 12.7 | |||
1-1-1. 경영층의 리더십 | 혼합 | 5 | 85.2 | 양호 | 4.26 | ||
1-1-2. 전략경영 | 혼합 | 5 | 89.8 | 양호 | 4.49 | ||
1-1-3. 혁신성과 | 혼합 | 5 | 79 | 미흡 | 3.95 | ||
1-2. 경영시스템 | 13 | 77.69 | 미흡 | 10.1 | |||
1-2-1. 조직·인사관리 | 혼합 | 5 | 78 | 미흡 | 3.9 | ||
1-2-2. 재무관리 | 혼합 | 8 | 77.5 | 미흡 | 6.2 | ||
1-3. 일자리확대 | 6 | 100 | 우수 | 6 | |||
1-3-1. 일자리 창출 및 일·가정 양립 | 혼합 | 6 | 100 | 우수 | 6 | ||
1-4. 사회적책임 | 29 | 89.93 | 보통 | 24.34 | |||
1-4-1. 소통 및 참여 | 혼합 | 5 | 76.8 | 미흡 | 3.84 | ||
1-4-2. 윤리경영 | 정성 | 5 | 90.4 | 우수 | 4.52 | ||
1-4-3. 재난·안전관리 | 혼합 | 10 | 82.3 | 보통 | 8.23 | ||
1-4-4. 지역상생발전 | 혼합 | 9 | 86.11 | 양호 | 7.75 | ||
2. 경영성과 | 37 | 89.11 | 양호 | 32.97 | |||
2-1. 주요사업 | 19 | 92.89 | 우수 | 17.65 | |||
2-1-1. 시설유지관리 및 활성화 노력 | 정성 | 6 | 77.5 | 미흡 | 4.65 | ||
2-1-2. 사업수입 | 정량 | 7 | 100 | 우수 | 7 | ||
2-1-3. 1인당 시설관리실적 | 정량 | 6 | 100 | 우수 | 6 | ||
2-2. 경영효율성과 | 10 | 78.4 | 미흡 | 7.84 | |||
2-2-1. 대행사업비절감률 | 정량 | 8 | 73.05 | 매우미흡 | 5.84 | ||
2-2-2. 노동생산성 | 정량 | 2 | 100 | 우수 | 2 | ||
2-3. 고객만족성과 | 8 | 93.5 | 우수 | 7.48 | |||
2-3-1. 고객만족도 | 정량 | 8 | 93.5 | 우수 | 7.48 | ||
평점 | 합 계 | 100 | 86.11 | 다 | 86.11 | ||
정량점수 | 49.5 | 86.87 | 43 | ||||
정성점수 | 50.5 | 83.15 | 41.99 | ||||
가점 | 2.6 | 1.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