평가지표 | 지표성격 | 평가결과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배점 | 평점 | 등급 | 득점 | ||||
1. 경영관리 | 50 | 85.72 | 2 | 42.86 | |||
1-1. 리더십·전략 | 12 | 84.17 | 2 | 10.1 | |||
1-1-1. 경영층의 리더십 | 혼합 | 5 | 84.6 | 2 | 4.23 | ||
1-1-2. 전략 및 혁신 | 정성 | 7 | 83.86 | 2 | 5.87 | ||
1-2. 경영시스템 | 19 | 85.95 | 2 | 16.33 | |||
1-3-1. 조직·인사관리 | 혼합 | 5 | 83.4 | 2 | 4.17 | ||
1-3-2. 윤리경영 | 혼합 | 4 | 75.5 | 3 | 3.02 | ||
1-3-3. 재무관리 | 혼합 | 10 | 91.4 | 1 | 9.14 | ||
1-3. 사회적 책임 | 19 | 86.47 | 2 | 16.43 | |||
1-4-1. 지역상생·협력 | 정성 | 5 | 88.6 | 2 | 4.43 | ||
1-4-2. 안전 및 환경 | 혼합 | 10 | 85.8 | 2 | 8.58 | ||
1-4-3. 소통 및 참여 | 정성 | 4 | 85.5 | 2 | 3.42 | ||
2. 경영성과 | 50 | 86.26 | 2 | 43.13 | |||
2-1. 주요사업성과 | 19 | 94.84 | 1 | 18.02 | |||
2-1-1. 시설유지관리 및 활성화 노력 | 정성 | 6 | 83.67 | 2 | 5.02 | ||
2-1-2. 사업수입 | 정량 | 7 | 100 | 1 | 7 | ||
2-1-3. 1인당 시설관리실적 | 정량 | 6 | 100 | 1 | 6 | ||
2-2. 경영효율성과 | 13 | 78 | 3 | 10.14 | |||
2-4-1. 대행사업비절감률 | 정량 | 8 | 64.26 | 4 | 5.14 | ||
2-4-2. 노동생산성 | 정량 | 5 | 100 | 1 | 5 | ||
2-3. 고객만족성과 | 8 | 89.25 | 2 | 7.14 | |||
2-5-1. 고객만족도 | 정량 | 8 | 89.25 | 2 | 7.14 | ||
2-4. 권장정책성과 | 10 | 78.3 | 3 | 7.83 | |||
2-6-1. 권장정책 목표 달성도 | 정량 | 10 | 78.3 | 3 | 7.83 | ||
정량점수 | 53 | 86.74 | 45.97 | ||||
정성점수 | 47 | 84.51 | 39.72 | ||||
가점 | 0.5 | 0.3 | |||||
합계 | 100 | 85.99 | 다 | 85.99 |